공지사항

데스크톱 가상화 vCloudPoint 무료 데모 지원 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08 18:02 조회4,36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기업 및 교육기관에서 많이 도입하고 있는 데스크톱 가상화 vCloudPoint 무료 데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퍼스널 컴퓨팅 환경에서 서버 가상화를 도입하기에 앞서 다들 고민하고 계시는 그룹웨어, ERP, 3D View, 메신저
등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는지를 체험하고 불안요소를 줄이기 위함입니다.

또한, 당사에서는 담당자의 만족도를 최우선 시 하기 때문에 기술엔지니어 데모 시 개발경력 5년 이상으로 구성된 팀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상용프로그램 및 직접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는 개발 환경에서 최적의 데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vMatrix와 결합된 vCloudPoint 제로클라이언트는 혁신적인 데스크톱 컴퓨팅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반PC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자에게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고, 일반PC 보다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vCloudPoint 제로클라이언트는 Dynamic Desktop Protocol(DDP)를 사용하여 원격 연결을 지원합니다.

Dynamic Desktop Protocol(DDP)는 제로클라이언트 용으로 특별히 개발되어 Microsfot사의 RDP 프로토콜 
보다 빠르며, 네트워크 대역폭 및 호스트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상화를 도입하기 전 제품에 대한 데모가 필요하시면 당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테크 임직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